-
743회 연결
종합광고대행사 파이메이커스가 2022년 9월 정식 서비스 런칭을 앞둔 아스(아이엠 어 스튜어디스)의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어 MOU 체결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스는 전·현직 및 예비 항공승무원을 위한 버티컬 플랫폼으로 기존 항공승무원 시장의 폐쇄성을 혁신하고자 개발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안내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개인적으로 이루어지던 승무원 과외, 스터디 모임을 위치/정보 기반 데이터를 통해 쉽게 매칭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빅데이터를 이용한 이미지체크시스템, 폐쇄적인 시장을 세상밖으로 꺼내줄 블라인드 서비스, 전직/현직/예비 승무원들이 소통 할 수 있는 승무원광장 등이 지원된다
파이메이커스는 아스의 공식대행사로 아스 어플리케이션 내 입점사를 위한 디자인 서비스를 총괄하게 되었다. 파이메이커스와 MOU를 체결한 아스는 '위치기반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항공승무원 맞춤형 토털 플랫폼 서비스 제공 시스템' 의 발명 특허를 출원하였으며, 청년 스타트업 국가지원사업과 안양시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업체 측은 “이번 MOU는 중부권 최대 규모 파이메이커스와 최초의 어플리케이션 기반 항공승무원 플랫폼 아스의 협약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