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광고대행사 파이메이커스가 내부 성과 기반 보상 문화의 일환으로 ‘이달의 우수팀’을 발표했다.
7월 우수팀으로는 높은 고객 만족도와 우수한 계약 연장률을 기록한 종합광고 2팀이 선정되었다.
파이메이커스는 마케팅 업계의 핵심 지표인 클라이언트 만족도와 캠페인 성과를 중심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낸 팀에게 매월 포상금을 지급하는 ‘우수팀 선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포상금은 자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팀 단위의 동기 부여와 사기 진작에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종합광고 2팀은 전략 제안부터 콘텐츠 실행, 사후 분석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사의 높은 평가를 이끌어내며, 계약 연장율 100% 달성이라는 성과를 기록해 내부로부터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파이메이커스 관계자는 “성과에 기반한 조직문화는 고객 만족이라는 본질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내부 경쟁력을 강화하는 핵심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성장과 고객사의 성과가 함께 실현되는 건강한 파트너십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메이커스는 브랜드 컨설팅, 캠페인 전략, 디지털 광고 운영 등 통합 마케팅 역량을 갖춘 대행사로, 철저한 데이터 분석과 실행 중심의 전략 수립을 통해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